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6주년을 맞아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2018년 3월 국내 론칭한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이하 라그나로크M)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을 3D로 재각색, 유저 간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 등으로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그나로크M은 6주년을 맞아 3월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매일 특별 아이템을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한다. 게임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4일부터 ‘원펀맨(One Punch Man)’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은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작년 1월에 선보인 타이틀로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 생동감 있는 3D 그래픽, 신선한 스토리, 자유로운 거래소 시스템으로 국내외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그라비티는 1월 4일부터 2월 3일까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서울 소공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 약 16평(52.9㎡)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강북 지역 첫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을 선택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담당자는 “외국인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통해 뉴욕 감성의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앞서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개점 43주년을 맞아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 프리미엄 해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2종이 구글 플레이 ‘2023 올해를 빛낸 게임’에서 국내외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올해를 빛낸 게임상은 구글 플레이가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 앱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그라비티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으로 동남아시아 3개 지역 ‘2023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Best Multiplayer)’ 부문 우수상,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로 한국 지역
동아제약의 엑스텐드(XTEND) ‘X-CLASS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PR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올해로 33번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공모해 시상하고 있다.X-CLASS 캠페인은 동아제약 엑스텐드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위해 진행된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 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 출품작 중 횡스크롤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와 수집형 턴제 RPG ‘뮈렌: 천년의 여정’ 2종의 합동 인터뷰를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에 다양한 플랫폼과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에 본격 진출한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START with GRAVITY’를 공개하고 총 26종의 출품작을 발표했다. 특히 그라비티가 역대 최다 출품작을 공개하면서 PC, 모바일, 콘솔 플랫폼별 주요 타이틀에 대한 게임업계 및 유저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이번 지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12일 오전 11시, 모바일 레트로 RPG ‘RAGNAROK 20 HEROES’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RAGNAROK 20 HEROES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타이틀 3종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가장 먼저 유저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이는 타이틀이다.2000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그래픽이 인상적인 모바일 레트로 RPG로 유저의 추억 속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BGM, 쉬운 조작, 시원한 전투 연출 등으로 게임의 재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준비 중인 모바일 레트로 RPG ‘RAGNAROK 20 HEROES’의 국내 론칭 일정을 27일 공개했다.그라비티는 오는 10월 12일, RAGNAROK 20 HEROES의 국내 정식 론칭 소식을 알리며 론칭 전까지 국내 CBT 설문조사를 통해 받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또한 지난 9월 8일에는 핵심 콘텐츠인 총력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무시킨 바 있다.RAGNAROK 20 HEROES는 2023년 그라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서울에 1호점을 오픈한 지 한 달이 지났다. 오픈 당시 전날 밤 11시부터 손님이 모일 정도로 ‘오픈런 열풍’이 일었던 곳인데 지금은 어떨까. 여전히 인기일까? 아니면 사람이 좀 줄었을까? 기자가 27일 파이브가이즈 강남 1호점에 가봤다.◇ 약 4시간의 웨이팅...높은 가격에 비해 맛과 매장 관리 아쉬워파이브가이즈는 '테이블링' 앱으로 매장 입장을 위한 예약을 받고 있다. 기자가 방문한 날에는 오전 8시도 채 안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앞에 몇몇 고객들이 줄을 서 테이블링 등록을 하고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코카-콜라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내놓았고, 오리온은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뉴이어 음료와 푸드, 상품 등을 새롭게 출시하고, SPC삼립은 ‘김토끼’와 컬래버레이션한 빵을 선보였다.뷰티 브랜드 록시땅은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했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올리브영에서 인기제품 1+1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는 새해를 맞아 브랜드명을 리뉴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N서울타워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 기념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매일유업의 폴 바셋은 여름이벤트를 통해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또 이브로쉐는 ‘2021 썸머 브랜드 세일’을, CJ올리브영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여름행사가 다양하다.○…N서울타워는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CJ ONE 앱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피크닉 세트 2종을 구매하면 쥐포튀김 무료증정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피크닉 세트A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온라인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세포라는 오는 10월 17일까지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 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별 뷰티 고관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N서울타워 기프트숍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점은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을 거점으로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관광객들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기프트숍의 숍인숍 형태로 운영된다. N서울타워점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과 더불어, 하반기 국내 론칭 예정인 색조 브랜
[러브즈뷰티 박지연 기자]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지방시뷰티’가 이달 말 한국에 진출한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지방시뷰티는 오는 31일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국내 1호점을 열고 한국 시장에본격 진출한다. 다음 달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2호점도 오픈될 예정이다. |지방시뷰티는 그동안 국내 면세점에만 매장을 갖고 있었으나 이번에 백화점 매장을 열며 국내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채비를 갖추게 된다. 지방시뷰티는 이에 앞서, 지난 5일 서울 청담동에서 셀럽과 뷰티 크리에이터,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세먼지가 연일 계속되며 심각한 환경문제로 부상하자 최근 자외선 차단제에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들어가는 추세다.자외선 차단제는 스킨케어처럼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미용 목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 이전에 산업발달과 함께 오존층이 파괴되면서 유해한 자외선을 막아주기 위함이다. 자외선 심하게 노출이 되면 피부암 증가, 노화촉진 등 여러 가지 피부 질병이 생길 수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미세먼지 역시 산업의 발달로 자동차, 공장, 발전소 등으로 인해 발생한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는 셀프 뷰티 트렌드에 힘입어 자사 마사지 롤러 브랜드 ‘리파(ReFa)’가 지난 2014년 국내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한류스타 이영애의 마사지 롤러로 알려진 리파는 피부 탄력 개선 및 부기 완화 등의 효과로 작고 매끈한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리파는 백금으로 코팅된 롤러볼이 자유롭게 회전하는 360도 멀티 앵글 구조로 얼굴과 몸의 굴곡에 밀착되며,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기술을 재현해 적용 부위를 깊게 잡아 올려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제품이다. 손잡이 부분에 위
GS샵이 백화점 명품관에서 볼 수 있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체사레파치오티(CESARE PACIOTTI) 4US 라벨’을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1시40분까지 1시간 동안 ‘체사레파치오티 4US(포어스)’의 쇼퍼백(클러치 포함), 호버백(파우치 포함), 백팩, 크로스백 등을 선보인다.체사레파치오티 4US 제품 중에서도 노바컬렉션은 국내 론칭과 동시에 GS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노바컬렉션은 고야드, 루이뷔통처럼 유니크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인다.체사레파치오티는 1984년 이탈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4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신메뉴 4종이 출시됐다.이번에 새로 출시된 메뉴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림, 오렌지, 초콜릿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했다.풍성한 밀크폼과 진한 에스프레소, 헤이즐넛 초콜릿의 비주얼이 화려한 ‘비체린’, 에스프레소와 밀크폼, 향기로운 오렌지가 조화를 이룬 ‘로마노’와 100% 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하여 분쇄한 구수한 이탈리아 대표 논커피(Non-Coffee) ‘오르조’, ‘룽고(lungo,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UMF 2016)’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했다.어반디케이는 언더그라운드 스테이지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뮤직 페스티벌을 더욱 스타일리시게 즐길 수 있도록 감각적이고 에 있는 파우더룸을 마련하고,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활용한 과감한 그루밍 서비스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에 걸맞은 메이크업룩을 선보이며 수 만 명에 달하는 ‘뮤직 패피’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어반디케이의 파우더룸에는 그래피티 아
오프라인을 기반의 유통을 전개해오던 패션업계가 최근 온라인 유통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장기적인 불황과 더불어 해마다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인구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유통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온라인 매장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개설 비용과 매출의 한계를 온라인에서 보완할 수 있다. 또한 과거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쇼핑족들이 늘어나면서 품질은 유지하면서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 가격은 저렴한 온라인 전용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쇼핑에 능숙한 2030대 소비자를 잡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이